장윤정, 아픈 가정사 고백 "10년간 번 돈 어머니가 모두 날려"
장윤정 가정사 고백이 눈길을 끌고 있다.

3일 한 매체는 장윤정 소속사 인우프로덕션 홍익선 대표와의 인터뷰를 통해 "장윤정은 아버지와 함께 살고 있고, 아버지는 어머니와 이혼 소송을 진행 중"이라고 보도했다. 현재 장윤정은 아버지와, 장윤정의 남동생은 어머니와 따로 지내고 있다.

보도에 따르면 장윤정은 10년 간 번 돈을 모두 어머니에게 맡겼으나 어머니가 이 돈을 장윤정의 남동생인 장경영 씨의 사업 등으로 모두 탕진했다. 남동생은 그동안 무역업을 비롯해 커피 사업, (공연장) 대관 사업 등 각종 사업을 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함께 매체는 장윤정이 최근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제작진과 사전인터뷰에서 "어느 날 우연히 통장을 찍어봤더니 잔고는 하나도 없고 오히려 마이너스 10억 원이 찍혀 있었다. 이 때문에 아버지는 뇌졸중으로 쓰러졌다"고 고백했다고 보도했다.

이에 장윤정 측은 "'힐링캠프' 녹화를 하기도 전에 이혼 소송 기사가 터져 당혹스러운 마음이다. 해당 내용은 실제 녹화에서 밝혀야 하나 많이 고민했던 민감한 사안인데, 현재로서는 당혹스러운 마음 뿐"이라며 난감해했다.

장윤정 가정사 고백에 네티즌들은 "장윤정 가정사 고백, 마음 아프다", "일이 이렇게 커지다니", "장윤정 가정사 고백, 모두가 힘들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