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송새벽-이시영 주연의 영화 '위험한 상견례'가 기대감을 한층 불러 일으키는 빵 터지는 티저 예고편을 공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일편 단심 단종남 현준과 청순 외모 걸출 입담, 반전 공주 다홍의 다정한 연애에서 시작하는 이번 티저 예고편은 현준이 만만치 않은 다홍 가족을 만나게 되며 펼쳐지는 생난리 어드벤처를 코믹하게 그리고 있다.

현준을 보자마자 아웃을 외치는 다홍의 아버지 영광(백윤식 분)부터 고상한 부인이지만 때때로 반전적인 모습을 보이는 어머니 춘자(김수미 분), 핑크를 사랑하는 처남 운봉(정성화 분), 커플 타도를 외치는 노처녀 고모 영자(김정난 분)까지 평범하지 않은 다홍의 가족들로 인해 현준의 험난한 상견례를 예고한다.

여기에 현준부의 명을 받고 현준을 감시하러 뒤따라온 대식(박철민 분)까지 등장, 종잡을 수 없는 상황들이 펼쳐지며 앞으로 그려질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처럼 개성 강한 코믹 캐릭터들과 그들을 뚫고 사랑의 결실을 맺으려는 현준의 몸부림을 유쾌한 음악과 통통 튀는 영상으로 그리고 있는 '위험한 상견례' 티저 예고편.

다홍(이시영 분)을 향한 일편단심 현준(송새벽 분)에게는 그 누구보다 무서운 오(五)적이 있었으니 바로 그녀의 가족들!

사랑을 쟁취하기 위한 한 남자의 코믹 어드벤처 '위험한 상견례'는 2011년 봄, 관객들에게 반가운 웃음 핵폭탄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이상미 기자 leesm118@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