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kg 감량' 이하얀, 반지하 방 공개 "자신감 회복하고 싶다"
최근 20kg의 체중감량으로 화제가 된 연기자 이하얀의 반지하 방이 화제가 되고 있다.

이하얀은 케이블채널 SBS E!TV '뷰티솔루션 이브의멘토'에 출연해 외모 콤플렉스를 치료하며 자신감을 회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혼 후 우울증과 폭식증으로 75kg까지 늘어났던 몸무게를 약 20kg정도 감량한 이하얀은 "갑작스런 체중감량으로 인해 살이 쳐지고 나이가 들어보인다"며 고민을 토로했다.

이에 성형, 트레이닝, 스타일, 헤어, 메이크업으로 구성된 뷰티 원정대 5인방은 이하얀의 변신을 위한 작업에 들어갔다.

우선 성형외과 전문의 김준호 박사는 이하얀의 동안 피부를 찾아주기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건강하고 탄력 있는 몸매를 위해 전문 트레이닝도 시작했다.

또한 박만현 스타일리스트는 이하얀의 스타일을 찾아주기 위해 집을 방문했으나 각종 살림살이와 어릴 때부터 입어온 옷들로 가득 찬 반지하 방을 보고 경악을 금치못했다는 후문이다.

제작진은 "이하얀이 이번 방송을 통해 연기자로써 다시 도약하고자 하는 열망을 볼 수 있을 것"이라며 "딸과 함께한 자신감 찾기 프로젝트를 기대해 달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하얀의 변신스토리는 20일 밤 12시 30분 SBS E!TV '뷰티솔루션 이브의 멘토'를 통해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