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아중이 천연 비키니 라인을 뽐냈다.

김아중은 최근 하와이 해변을 배경으로 진행된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Cosmopolitan)' 패션 섹션 커버스토리 및 '리조트 룩(Resort Look)' 화보 촬영에서 탄력 넘치는 바디라인과 구릿빛 피부를 자랑했다.

여지껏 보기 드물었던 짧은 단발에 뱅 헤어스타일을 한 김아중은 컬러풀한 비키니와 다양한 악세서리를 매치해 큐티한 매력과 동시에 섹시하고 시크한 이미지까지 선보여 '잇 걸(It girl)'의 면모를 발휘했다.

한 관계자는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로 꼽히고 있는 김아중은 각기 다른 '룩(Look)'에 맞는 무드를 정확히 이해하고 완벽하게 재현해 화보의 퀄리티를 120% 이상 소화해냈다"며 "그 아름다운 모습은 현장에 있던 스태프뿐만 아니라 지나가는 관광객들의 시선까지 사로잡았다"고 전했다.

이어 "김아중은 이번 화보촬영에서 뛰어난 패션감각과 아름다움을 과시해 미국 '코스모폴리탄' 본사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며 "해외 유명스타 혹은 톱 모델들의 자리였던 패션 섹션의 커버스토리까지 장식하는 저력을 보였다"고 덧붙였다.

이에 김아중은 "여름 트렌드를 주도할 '잇 아이템(It Item)'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즐거운 촬영이었다"면서 "여성미를 강조하는 패션 아이템과 포인트 액세서리를 착용하면 올 여름 해변의 시선을 모두 사로잡을 수 있을 것이다"고 조언했다.

하와이 해변을 사로잡은 김아중의 화보는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Cosmopolitan)' 6월호를 통해 공개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