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슈퍼주니어의 이특과 강인 그리고 2PM의 재범, 닉쿤이 한 자리에서 만났다.

9일 방송되는 MBC '쇼음악중심'에서는 이특, 강인, 재범, 닉쿤이 함께한 ‘DJ 4'와 함께하는 스페셜한 무대로 꾸며질 예정이다.

첫번째로 'Come Back stage'에서는 전진(feat.손담비)의 'Hey Ya!+바보처럼', 채연(with DJ Koo)의 '울랄라+흔들려' 무대가 펼쳐진다.

'Hot stage'에서는 슈퍼 아이돌의 슈퍼 배틀, 슈퍼주니어의 'Sorry, Sorry (Remix ver.)'와 2PM의 'Again&Again' 대결이 뜨거운 무대를 선사할 전망이다.

이어 'UNPLUGGED 음중'에서는 박지윤의 '바래진 기억에'+ K.Wil의 '눈물이 뚝뚝' + 천지의 '약한 남자'의 무대가, 'New Song' 코너에서는 씨야, 다비치 & 지연의 '여성시대', '이별에 대처하는 자세'에서는 조성모의 '행복했었다'와 Evan의 '머리와 심장이 싸우다' 무대가 그 열정을 이어간다.

'He said!' 코너에서는 박현빈(feat.VASCO)의 '대찬 인생'이 Happy Face의 '보여' 무대가 팬들을 열광케 할 예정이다.

<5월 9일 출연자>
슈퍼주니어 / 2PM / 전진 / 채연 / 박지윤 / 조성모 / K.Will / 씨야 다비치 지연 / Evan / 박현빈 / Happy Face / 천지

뉴스팀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