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비, 김연아에 도전(?)‥'피겨  다이어트'로 깜짝 변신 기대
가수 솔비가 피겨스케이트에 도전, 데뷔때 날씬했던 모습을 찾아 나설 예정이다.

솔비는 케이블 채널 Mnet 스포츠 리얼리티 프로그램인 '아이스 프린세스'에 출연해 피겨스케이트에 도전하는 과정을 공개한다.

솔비가 피겨스케이트에 도전한 이유는 최근 그녀를 둘러싼 숱한 화제 때문. 바로 데뷔 전과 비교했을 때 한층 살이 찐 몸매와 성형설이 끊임없이 네티즌들 사이 화제를 모았다.

더욱이 성형은 방송을 통해 솔직히 공개했음에도 불구하고 그녀를 바라보는 대중의 눈은 여전히 곱지 않다.
이에 솔비가 180도 이미지 변신을 선포하고 나섰다.

그 첫 시도로 피겨스케이트에 도전, 이를 통해 데뷔 때 날씬했던 모습을 다시 찾고 위축돼 있던 외모에 대한 자신감도 키우겠다는 각오다.

솔비는 "예뻐지기 위해 살 빼고 얼굴 고친다고 김태희, 전지현이 될 순 없다는 걸 안다. 하지만 여자라면 예뻐지고 싶은 욕심은 누구나 다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더욱이 나는 여자이기 이전 여자 연예인이다"이라며 "저만의 변신, 새로운 모습을 계속해 보여주고 싶고 또 그건 당연한 거라고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솔비는 앞으로 4개월간 스케줄이 비는 틈틈이 안양 빙상장을 방문해 피겨스케이트 연습에 매진한다는 계획이다.

연출을 맡고 있는 정유진PD는 "솔비를 처음 만났을 때 예쁜 얼굴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스스로에게 자신 없어 하는 모습에 놀랐다"며 "솔비에게 용기와 자신감을 선물해 주고 싶어 운동을 제안했고 그게 바로 피겨스케이트였다"고 밝혔다.

이어 "피겨스케이트는 체형과 자세를 바로 잡는데 도움이 되고 생각보다 운동량이 많아 다이어트에 좋은 운동"이라며 "음악이 늘 함께 하는 운동이다 보니 솔비도 무척이나 만족스러워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솔비의 피겨스케이트 첫 도전 과정은 Mnet '아이스 프린세스'를 통해 오는 30일 방송된다.

뉴스팀 이상미 기자 leesm118@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