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원더걸스가 핑클의 'NOW'(나우)를 리메이크한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화제다.

원더걸스는 핑클의 히트곡인 'NOW'를 리메이크한 '원더걸스의 NOW' 뮤직비디오를 4일 공개할 예정이다.

소녀시대의 '소녀시대', 빅뱅의 '붉은 노을'처럼 아이돌 그룹이 기존의 히트곡을 리메이크한 사례는 많았지만, 이번과 같이 뮤직비디오를 리메이크한 것은 거의 처음이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는 원곡을 JYP엔터테인먼트에서 직접 편곡해 원더걸스만의 노래로 재탄생시켰을 뿐만 아니라 화려한 댄스와 유빈의 강렬한 랩까지 더해져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할 전망이다.

과거 핑클이 'NOW' 뮤직비디오를 통해 요정의 이미지를 벗었듯, 원더걸스 역시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매혹적인 스모키 메이크업과 슬림한 가죽의상을 입은 섹시스파이로 변신해 레이저 빔을 절묘하게 피하는 모습, 웨이브 댄스를 추는 모습 등을 연출, 기존과는 사뭇 다른 성숙하고 세련된 여인의 매력을 한껏 발산할 계획이다.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height="345" quality="high" allowFullScreen="true"
pluginspage="http://www.macromedia.com/go/getflashplayer"
type="application/x-shockwave-flash" name="TagStory_Player"
allowScriptAccess="alway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