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자 김세아가 과거 자신의 집앞에서 사랑을 구걸했던 인기남자 배우 김모씨에 대한 사연을 공개해 화제다.

지난 14일 방송된 KBS 2TV '신동엽 신봉선의 샴페인'에 출연한 김세아는 "인기배우 김모씨가 집 앞에서 밤새 사랑을 구걸했다"고 털어놨다.

김세아는 "뮤직비디오에 함께 출연하며 만나게 됐다"며 "똘똘하고 공감대가 많아 친구로 잘 지냈다"고 그 남자배우와의 만남에 대해 설명했다.

그러나 김세아는 "김모씨는 혼자 나에 대한 진지한 감정을 키웠었다"며 "잘생긴 남자와 방송 관계자인 남자는 이성으로 절대 끌리지 않아 더 이상 김모씨와의 관계 진전이 부담스러웠다"고 말했다.

김세아는 "어느 날 집 김모씨가 집앞으로 찾아왔으며 다음에 보자고 했는데도 불구하고 나올 때까지 기다리겠다고 했다"며 "무시하고 잤고 다음날 아침 나가다보니 김모씨가 밤새 차에서 기다리고 있었다"고 전했다. 이어 그녀는 밤새 자신을 기다린 김모씨의 일로 오히려 더 싫어졌다고 말했다.

그 남자배우가 누구인지 궁금한 출연자들은 누구인지 알려달라고 하자 김세아는 "이후 드라마 한편으로 엄청 떴다"며 "성은 김씨이고 드라마 '다모'에 나왔던 남자배우다"고 말했다.

한편, 김세아가 말한 인기배우 김모씨가 출연했다는 MBC드라마 '다모'가 네티즌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