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시연이 '팜므파탈'을 대표하는 여배우들에게 당당히 도전장을 내걸었다.

박시연은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예고하며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특히 알 수 없는 묘한 표정과 짧은 대사처리, 또한 파격적인 노출 연기 등 박시연만의 매력을 한껏 발산하며 이목을 끌고 있다.

5일 서울 압구정 CGV에서 열린 영화 ‘마린보이’(MARINE BOY/ 감독 윤종석, 제작 리얼라이즈 픽쳐스) 제작보고회에서 박시연은 “무슨 생각을 하는지 알 수 없는 미스테리한 인물로, 묘한 표정이 감독님이 요구사항이었다”라고 캐릭터를 설명했다.

특히 ‘파격 베드신’과 관련해 “사랑을 느끼는 장면인데, 정말 치열하게 찍었다”라고 후일담을 전하며 남다른 각오로 촬영에 임했음을 내비쳤다.

팜므파탈의 변신과 관련해서도 “알 수 없는 표정을 짓는데 중점을 뒀다”면서 “극중 '천수'(김강우)를 유혹하기 위해 무표정한 섹시함으로 노래하는 신이 있는데 지금 다시 촬영하라면 더욱 캐릭터에 몰입해 잘 할 수 있을 것 같다”라면서 각별한 애착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마린보이’는 마약 운반책이된 전직 국가대표 수영선수 ‘천수’(김강우)와 마약 비즈니스의 대부 ‘강사장’(조재현), ‘천수’를 유혹하는 ‘유리’(박시연) 이들의 한판승부를 담은 영화로, 오는 2월 5일 개봉예정이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