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새월화드라마 '꽃보다 남자'(제작: 그룹에이트, 연출: 전기상, 극본: 윤지련)의 공식 포스터가 공개 됐다.

F4(이민호, 김현중, 김범, 김준 분)와 금잔디(구혜선 분)의 모습이 담긴 핑크빛 포스터와 F4가 담겨있는 럭셔리 콘셉트의 포스터 2종이 공개됐다.

먼저 핑크빛의 단체 포스터는 여고생 금잔디를 중심으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재벌이자 F4의 리더 구준표(이민호 분)와 전직 대통령의 손자이자 F4 '꽃미남' 윤지후(김현중 분)를 양 옆으로 배치해 세 사람이 그려갈 삼각로맨스를 예고했다.


이어 F4의 럭셔리 콘셉트의 포스터는 차분하고 짙은 색감과 골드톤의 로고로 차별화를 꾀했다.

극 중 고등학생 신분이지만 바(Bar) 앞에서 포즈를 취해 F4만의 범상치 않은 배경과 분위기를 표현됐다. 특히 '이제 새로운 F4가 세상을 평정한다'는 패기에 찬 문구는 대만과 일본의 F4에 이은 차세대 아시아 스타로 발돋움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평범한 집안의 금잔디가 부유층 자제들로 가득한 고등학교로 전학해 네 명의 꽃미남 재벌소년 F4(이민호, 김현중, 김범, 김준 분)를 만나면서 벌이는 좌충우돌 이야기 '꽃보다 남자'는 2009년 1월 5일 밤 9시 55분 첫방송된다.


디지털뉴스팀 김시은 기자 showtim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