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주말드라마 '조강지처클럽'에서 애교 넘치는 복분자 역으로 열연중인 탤런트 이미영이 두딸과 함께 일본 여행을 떠난다.

가수 전영록과 결혼 한뒤 두 딸을 낳은 이미영은 이혼 후 딸들과 떨어져 지내다 모처럼 오붓한 가족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고…

9일 아침 방송된 '김승현 정은아의 좋은아침'에서 소개된 이미영 모녀의 가족여행이 방송된 것.

엄마의 미모와 재증 그리고 아빠 전영록의 재능까지 고루 물려 받은 큰 딸 전보람은 최근 화장품CF와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그리고 밴드 보컬을 꿈꾸는 둘째 딸 우람이까지…

출발 전부터 티격태격! 의견이 쉽게 하나로 모아지지 않는 세 모녀! 취향이 다른 세 모녀의 좌충우돌 여행이 드디어 시작되고, 벚꽃이 만발한 일본의 거리! 쇼핑의 천국 도쿄에 도착한 세 모녀는 멋쟁이로 변신해 여행을 만끽한다.

사진 마니아 보람이가 카메라에 담는 건 모두 멋진 작품. 그리고 일본 지우가오카에서 최고의 헤어 디자이너를 만난 우람이는 파격적인 헤어 스타일 변신에 도전도 해본다.

모처럼 가지는 모녀의 행복한 시간은 늦은 시간까지 피곤한 기색 없이 계속 됐고, 이미영은 천방지축 딸들이 앞으로 더 예쁘고 바르게 살아가주길 바라는 엄마의 깊은 마음을 털어 놓기도 했다.

방송이 나간 후 많은 시청자들은 많은 관심을 보이며 이들 세모녀의 모습에 '친구 같다'는 의견과 함께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