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맞이해 인기 스타들이 커플을 이뤄 SBS 설날특집 [도전! 1000곡 커플열전]에 출연한다. 조영구와 신재은 부부, 이재은과 이경수 부부, 백남봉과 박윤희 부녀, 루베이다와 붐, 배칠수와 전영미, 양희은과 김영철, 김재우와 백보람, 배성재와 박선영이 출연한다. 도전 1000곡 우승자들이 총출동해서 진정한 무대의 최고 황제를 가린다.




개그계의 공식커플 김재우, 백보람! 결혼식은 언제?

지난 추석 특집 <도전 1000곡>에서 예비부부임을 선언, 가족 이미지를 확실히 각인시켰는데.. 정작 결혼식은 언제쯤?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기 위한 전략으로 40세 까지 버텨 보겠다! 고음불가, 호흡곤란으로 모두에게 큰 웃음을 주었지만 정작 연인 김재우를 슬프게 만들었던 백보람의 폭소만발 라이브 무대!

김영철과 양희은, 알고보니 계약 관계?

세대를 초월한 우정의 소유자, 김영철, 양희은! 하춘화와 9년 계약이 끝나 양희은과 새로 계약을 맺었다는데~ 가요계의 대모 양희은을 떨게 만든 <도전 1000곡> 무대!“오늘 확실히 무너지는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당찬 포부(?)를 밝혔던 양희은! 그럼에도 댄스, 발라드, 트로트는 물론 신세대 노래까지 완벽히 소화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데?

“재은아 사랑해”조영구 부부 VS 이재은 부부!

도전 1000곡을 위해 신혼여행까지 줄였다? 신혼여행의 마지막 코스로 도전 1000곡을 택했다는 조영구, 신재은 부부! 첫날 밤 할 일이 없어(?) 오로지 노래연습에만 매진했다는데~ “재은아 사랑해~”를 연발하자 이에 놀란 이재은의 남편 이경수! 아직도 깨소금 냄새 솔솔나는 결혼 3년차 부부의 애정표현은 신혼부부보다 한수 위? 소름이 돋을 정도로 감동적이었던 이재은, 이경수 부부 표 <칠갑산> 무대까지~

그동안 숨겨둔 끼 제대로 발산한다, 배성재, 박선영!

SBS 아나운서실의 재주많은 선남선녀, 배성재, 박선영! 지난 추석 특집 <도전 1000곡>에서 막강한 실력을 자랑했던 박찬민 아나운서의 특훈을 받았다는데~ <도전 1000곡>의 차세대 MC를 꿈꾸는 당찬 아나운서, 박선영! 안방마님 한영을 떨게 만든 놀라운 끼의 소유자 박선영과 유쾌한 훈남 아나운서 배성재의 노래실력 대 공개!

일당백의 입담을 자랑하는 단짝 친구, 배칠수, 전영미!

7년간‘와와쇼’를 진행해온 단짝 배칠수, 전영미! 떡 줄 사람은 생각도 않는데 김칫국부터 마신다? 우승계획을 완벽히 짜온 재치만점 짝꿍! 배칠수, 전영미를 응원 차 이명박 당선자, 박근혜 후보, 황수관 박사, 백지연 아나운서, 이승엽 선수, 전원주, 현숙까지 각계의 저명인사가 한자리에 모였다?

대한민국 대표급 말솜씨의 소유자, 백남봉, 박윤희!

지난 추석 특집 <도전 1000곡>에서 큰 웃음을 줬던 백남봉, 박윤희! 하지만 딸 박윤희는 정작 집에 돌아가서 백남봉에게 꾸지람을 들었다는데? 아군인지 적군인지 알 수 없이 녹화 내내 티격태격~ 모두를 웃게 만들었는데.. 딸 박윤희는 오징어가 키웠다? 알쏭달쏭한 그 사연의 전말은? 뛰어난 노래 솜씨와 화려한 무대매너로 웃음바다를 이루게 한 백남봉 부녀의 유쾌한 무대!

루베이다, 붐 각별한 인연 공개?

붐의 캐나다 유학시절, 34번가 커피숍에서 마주쳤던 유난히도 한국말을 잘하 던 외국인이 바로 루베이다? 믿거나 말거나, 수다쟁이 커플의 폭소만발 무대! 연예계의 대선배 백남봉과 라이벌이 된 붐! “붐이에요” 붐 때문에 ‘봉’으로 다시 태어난 백남봉! 막강 라이벌 봉과 붐의 대접전 결과는?

9일 방송되는 강병규,현영 진행의 '도전 1000곡'은 9일 오전 9시 방송된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