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저녁 방송될 KBS 뮤직뱅크가 시작 전부터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하하의 고별무대가 마련될 것으로 알려졌다. 뮤뱅 스테이지 코너에서 선보일 하하의 고별무대는 연인 안혜경을 위한 노래 '너는 내운명'을 열창 할 예정이다.

그리고, 스폐셜 스테이지에서는 환상의 화음을 자랑하는 선남선녀의 만남 V.O.S + See Ya 의 무대가 마련된다.

특히 남규리, 김연지, 이보람으로 구성된 그룹 씨야는 멤버들의 잇따른 건강악화로 팬들의 많은 걱정을 받고 있다.

또한 뮤직뱅크에서 마련한 컴백 무대에는 신화에서 솔로로!! 당당한 홀로서기에 도전한 큐티 가이 앤디가 오를 예정이다.

데뷔 10년 만에 처음으로 솔로 앨범을 발표하며 무대에 서는 앤디의 'Love Song' . 앤디 특유의 부드럽고 감미로운 음색이 돋보이는 그의 첫 정규 앨범... 애교 어린 하트 춤과 함께 달콤한 사랑 이야기를 담은 타이틀 곡을 선보인다

그리고 또한면의 매력적인 목소리. 대중의 마음을 울릴 줄 아는 한 남자! 'KCM'

KCM의 '클래식'은 2월 첫날 팬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줄 예정이다.

그밖에도 이루의 애틋한 보이스와 환희의 환상적인 코러스가 만나 탄생한 곡 '마네킹' 부터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러브' ,강균성의 '이번엔 달라', M TO M '새까맣게', 배슬기 '다가와', WAX '여자는 사랑을 먹고',
JOO '남자 때문에', 김우주 'Beautiful Day' 가 음악선물을 준비하고 있다.

KBS 2TV 뮤직뱅크는 2월1일 저녁 6시 생방송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