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시트콤 '김치치즈스마일'이 18일 아쉬움 속에 종영, 새로운 시트콤 '코끼리'가 안방극장에 온다.

특히 시트콤 '코끼리'는 집주인 복만(이병준)네-세입자 영수(권해효)네-국진(김국진)의 개성만점 유쾌 상쾌한 이야기로, 연기파 주연들과 백성현, 한채아, 이상엽 등 새로운 얼굴들이 대거 포진해 관심과 화제를 낳고 있다.

돈 냄새를 잘 맡는 '개코' 복만(이병준), 술을 좋아하고 복만의 아버지 '딸기코' 주현(주현), 주먹짱으로 이름을 날리는 복만의 둘째아들 '주먹코' 성현(백성현), 형 복만의 집에 빌붙어서 살아가는 백수 '돼지코' 복수(문세윤), 화가 나면 돌변하는 '싸이코' 영수, 친구에게 사기당한 '한사코' 국진(김국진) 등 개성만점 '한 코'하는 사람들의 이야기, '코끼리'가 과연 시트콤계에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신구, 김을동, 이혜영, 엄기준, 유연지, 김산호 등의 열연으로 인기를 모은 MBC 시트콤 '김치치즈스마일'은 121회를 마지막으로 아쉬운 종영을 했다.

'김치치즈스마일'은 지난해 7월 23일 첫방송을 시작으로 평균 7.8%(AGB닐슨)의 시청률을 기록, 전작인 '거침없이 하이킥'에는 못미치는 인기를 얻었지만 마니아 층을 형셩하며 꾸준한 인기몰이를 해왔다.

마지막회인 121회는 비록 9.3% 시청률을 기록, 쓸쓸한 종영이었지만 팬들의 아쉬움 속에 막을 내렸다.

'코끼리'는 21일 첫방송 된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