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MBC 에서 방송되는 '거침없이 하이킥'

이순재, 나문희, 박해미, 정준하, 최민용, 신지, 서민정, 정일우, 김혜성 등이 주인공으로 일상 공간에서의 얽히고 설킨 일상을 코믹하게 시츄에이션으로 다뤘다.

평범한 조연인것 같았던 주변 인물들조차 하나둘씩 각자 엄청난 비밀을 가진 사람들임이 하나씩 밝혀지면서 더욱 흥미를 더했다.

그리고 김미려, 권오중 등 인기 스타들이 깜짝 출연하기도 했고 특히 야동순재 편은 많은 화제를 모았다.

또한 술취한 정준하를 유일하게 진정시킬수 있는 그의 아내 박해미, 일명 사육해미.

박해미는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오케~~이!'로 유행어를 낳으며 더 많은 인기를 모았다.

그밖에도 완소윤호, 까칠민용 등 각자 특유의 개성을 가지고 있는 거침없이 하이킥의 주인공들은 회를 거듭할 수록 더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151회 '거침없이 하이킥'에서는 그동안의 웃음만발이었던 내용과는 사뭇 다르게 유미엄마까지 살해당하는 줄거리가 방송되었다.

시청자들은 '151회 거침없이 하이킥 너무 무섭다' '유미가 불쌍하다'는 등 거침없이 하이킥의 결말에 대한 많은 궁금증을 나타냈다.

거침없이 하이킥이 곧 막을 내린다는 소식과 함께 그 후속으로 김치치즈스마일이 방송된다는 소식이 알려지자 벌써부터 '김치치즈스마일'이 포털 사이트 검색어 순위에 오르는 등 관심을 끌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