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판놀음 네마당 (KBS1 오전 10시) =국악계에서 대중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는 4명의 명인 명무 명창이 전통 음악의 진수를 선보인다.

영원한 춘향 안숙선, 경기민요의 기수 김영임, 컬트피아니스트 임동창, 명무 정재만.

이들의 춤과 소리 그리고 연주가 어우러지는 신명나는 무대가 펼쳐진다.

4명의 국악스타들이 각자의 재기를 발휘하는 개인무대와 다음마당의 주인공과 함께 꾸미는 어울림의 무대로 꾸몄다.

<> 갑수씨의 보름달 (MBC 오전10시40분) =김갑수씨는 충청도에서 30여년간 면장을 하다 10년전 정년 퇴직했다.

추석을 며칠 앞둔 그의 75세 생일날.

막내 며느리만 빼고 3남2녀가 모두 생일잔치에 불참하자 갑수씨는 자식들을 호통칠 생각으로 직접 서울로 올라오는데...

<> 이경실 이성미의 진실게임 베스트 (SBS 오후1시10분) =지난 1년동안 진짜.가짜 논쟁을 낳았던 진실게임의 베스트를 가린다.

진짜 무당, 진짜 미스코리아, 진짜 서른살들을 하이라이트로 소개하고 20대 1의 경쟁률을 뚫고서야 결정되는 출연자 섭외과정과 피나는 훈련과정을 공개한다.

<> 샌프란시스코에서 부르는 고향의 노래 (KBS2 오후 3시) =이산의 아픔을 노래하고 고 김정구 선생의 3주기를 추모하는 음악회.

"눈물젖은 두만강"을 비롯 샌프란시스코의 한국 교민들에게 고국의 향수를 전하는 노래들을 선보인다.

고운봉 조영남 설운도 최진희 등이 출연한다.

<> 별난행운 인생대역전 (SBS 오후 5시20분) =재운은 과연 따로 있는 것일까.

부를 추구하는 요즘 사람들의 다양한 모습을 "배아픈 성공담" "고소한 실패담" 등을 통해 알아본다.

돈 때문에 받는 스트레스, 부자가 못돼서 받는 스트레스 등 돈에 얽힌 사연들을 에피소드로 풀어본다.

<> 비밀 (MBC 오후 9시45분) ="첫회".

새 영업직원을 기다리는 희정(김하늘) 앞에 배낭을 메고 껄렁해 보이는 준호(류시원)가 나타난다.

희정은 준호를 새 직원으로 착각하고 일을 시키려 하는데 준호는 계속 딴전이다.

뒤늦게 준호가 새 사장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 희정은 당황해 어쩔줄 모른다.

한편 희정의 동생 지은(하지원)은 부잣집 딸 행세를 하다 들통나 남자친구와 헤어지고 집에 돌아와 눈물을 보이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