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특선 버라이어티(EBS 오전 11시30분)="엘비스 프레슬리 콘서트".로큰롤의 제왕이자 로큰롤 시대를 풍미했던 엘비스 프레슬리의 공연실황을 소개한다.

심장마비로 사망하기 4년전인 1973년 하와이에서 열린 "Aloha From Hawaii"공연으로 전 세계에 TV로 방영되었다.

팝 칼럼니스트 송기철씨가 중간중간 공연에 대한 설명을 들려준다.


<>메디컬쇼 인체는 놀라워(MBC 오후 5시10분)=다리의 기능에서부터 다리가 예뻐지는 법,건강한 다리 등 다리에 대한 모든것을 보여준다.

"메디컬 X파일"에서는 다리에 얽힌 21가지 이야기를 풀어놓는다.

또 최고의 다리를 찾아 체육대학과 무용과 학생들을 찾아나선다.

수목드라마 "나쁜 친구들"의 촬영현장을 찾아간다.

<>학교(KBS1 오후 7시10분.사진)=일평에게 억울하게 맞은 다인은 학교를 그만두기로 결심한다.

이 소식을 전해들은 명교감은 각반 대표들을 모아 "학교지킴이 운동"을 추진하지만 획일적인 캠페인에 학생들은 점점 흥미를 잃어간다.

한편 영어교사로 이사장 친인척인 이종수(최성준 분)가 부임해오는데 첫 수업시간부터 여학생들의 귀를 쓰다듬는 등 이상한 행동을 한다.

<>임백천의 원더풀 투나잇(SBS 오후10시50분)=성전환수술을 한후 국내 최초로 게이 누드집을 낸 트랜스젠더 이민희씨를 초대한다.

성전환수술을 할 수 밖에 없었던 그녀의 사연과 트렌스젠더에 대한 궁금증을 들어본다.

"스타만보"에서는 탤런트 박철이 육중한 몸을 이끌고 12시간내 만보달성에 도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