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버스, 학부모 대상 프리미엄 교육 콘텐츠 서비스 제공


청담러닝과 씨엠에스에듀(CMS에듀)의 합병으로 탄생한 크레버스(CREVERSE)가 합병 1주년을 기념해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콘텐츠를 제공하는 CLC(Creverse Lifeskill Club)를 출범시켰다고 9일 밝혔다.

CLC의 콘텐츠는 내레이션, 큐레이션, 인사이트 등 3개 부문으로 구성됐다. 시대를 파악하고 교육 방향성을 짚어주는 문화·지식 콘텐츠와 실효성 높은 학습·진로·진학 정보 등을 제공한다.

‘내레이션’ 부문에서는 크레버스의 영어·수학·코딩 교육 전문가가 교육 정보와 학습 노하우를 알려준다. 국내외 유수 대학, 영재학교와 특목고 등에 진학한 크레버스 졸업생들의 공부 비법과 경험담도 소개한다.

‘큐레이션’은 주요 콘텐츠 플랫폼에서 좋은 평가를 받은 유료 교육·문화 콘텐츠를 엄선해 제공한다. 학부모와 자녀가 함께 읽고 토론하며 시야를 넓힐 수 있는 지식 콘텐츠이다.

‘인사이트’에서는 각 분야의 명사들을 만날 수 있는 비전 토크 콘서트를 마련했다. 인공지능 혁명과 불확실성의 시대에 필요한 근본적인 힘에 대해 제안할 예정이다. 첫 연사로는 장동선 뇌과학 박사가 ‘AI는 세상을 어떻게 바꾸는가’라는 주제로 강연한다. 전문가들이 왜 문해력과 상상력에 대해 다시 이야기하고, 언어·수리 융합사고력이 왜 해결책이 되는지에 대한 해답을 제시한다.

크레버스 송상헌 마케팅본부장은 ”언어(영어) 사고력과 수리 사고력의 융합이 득점력을 강화하고, 해법을 창출할 수 있는 결정적 토대가 된다"며 "CLC클럽이 자녀를 융합인재로 키우려는 학부모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CLC는 크레버스의 '올림' 앱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