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메가엑스, 농구장 접수 나선다…시투부터 하프타임 공연까지 완전체 활약 예고

오메가엑스(OMEGA X)가 프로농구 홈경기장에 완전체로 출격한다.

오메가엑스는 오는 27일 고양체육관에서 열리는 고양 데이원 점퍼스 VS 울산 현대모비스 피버스 프로농구 홈경기 시투자로 나선다.

이날 오메가엑스는 메인 경기에 앞서 진행되는 시투로 현장의 열기를 한껏 끌어올린다. 오메가엑스는 승리의 기운을 담아 열정 가득한 시투로 긍정 에너지를 폭발시킨다.

이어 경기 중반, 하프타임 축하 공연으로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오메가엑스는 화려한 퍼포먼스와 감탄을 자아내는 칼각 안무, 각양각색의 매력으로 경기장을 함성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그뿐만 아니라 팬들을 위한 깜짝 이벤트도 예고, 평소 남다른 팬 사랑으로 유명한 오메가엑스는 이번 현장에서 진솔한 마음이 담긴 이벤트로 무한한 사랑에 보답할 것으로 기대된다.

오메가엑스는 첫 번째 미니앨범 ‘VAMOS(바모스)’로 정식 데뷔했으며, 다양한 장르의 앨범 발표와 월드 투어 등으로 인지도를 쌓았다. 현재 오메가엑스는 오디오 오픈 플랫폼 플로(FLO) 콘텐츠 ‘X의 과몰입’ 고정 DJ로 출연하고 있으며, 멤버 재한과 예찬은 각종 OTT 플랫폼에서 공개되고 있는 웹드라마 ‘소년을 위로해줘!’ 주연으로 활약하고 있다. 특히 ‘소년을 위로해줘!’는 왓챠(WATCHA) TOP10 1위를 기록하며 순항 중이다.

한편 고양 데이원 점퍼스 VS 울산 현대모비스 피버스 프로농구 홈경기는 오는 27일 오후 7시 고양체육관에서 열린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