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지, 신곡 ‘PULL UP’ M/V 티저 2종 공개 완료…킬링 포인트 안무 ‘기대’

그룹 VIVIZ(비비지)가 ‘PULL UP’으로 통쾌한 메시지를 전한다.

VIVIZ(은하, 신비, 엄지)는 30일 0시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에 세 번째 미니앨범 ‘VarioUS (베리어스)’ 타이틀곡 ‘PULL UP (풀 업)’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전날 공개된 첫 번째 티저 영상은 VIVIZ의 감각적인 움직임과 과감한 매력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번 티저에는 세 멤버가 함께한 VIVIZ표 완전체 퍼포먼스가 처음으로 공개됐다. VIVIZ는 그루비하면서도 중독성 넘치는 후렴구에 맞춰 양 팔을 활용해 선을 살린 매력적인 안무를 펼쳤다.

이와 함께 영상에는 VIVIZ의 카리스마 넘치는 포스도 담겼다. 화면을 향해 ‘쉿’ 제스처를 보낸 VIVIZ는 진열된 꽃과 과자를 무너뜨리며 강렬한 아우라를 풍겼다.

이어 불길에 휩싸인 자동차를 뒤로하고 시크한 표정을 짓는 신비, 환한 미소를 띤 은하와 엄지의 모습이 그려지며 ‘PULL UP’ 뮤직비디오 본편과 완곡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PULL UP’은 그루비한 베이스 위에 펼쳐지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브라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이다. VIVIZ는 함부로 타인을 정의 내리고 평가하는 이들을 조준하는 메시지를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로 펼쳐내며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VIVIZ의 미니 3집 ‘VarioUS’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PULL UP’의 뮤직비디오 본편은 오는 31일 오후 6시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