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과 SSG닷컴이 오는 31일부터 내달 11일까지 '빅스마일데이'와 '쓱데이' 행사를 동시에 열어 역대급 할인에 들어간다고 30일 밝혔다.

올해 빅스마일데이 및 쓱데이는 신세계그룹이 G마켓을 인수하고 처음 열리는 행사인 점을 고려해 시기를 맞추고 기간도 지난해보다 5일 늘려 12일 동안 진행된다.

31일 자정부터 G마켓·옥션, SSG닷컴을 비롯해 에스아이빌리지, W컨셉, 신세계라이브쇼핑, 굿닷컴 등 신세계그룹의 모든 온라인플랫폼이 행사에 돌입한다.

G마켓·SSG닷컴 '빅스마일데이X쓱데이'…역대급 쇼핑축제 개막
우선 G마켓은 빅스마일데이 기간 최대 30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3일에 한 번씩 총 4차례에 걸쳐 지급한다.

할인쿠폰, 중복할인쿠폰, 카드사 할인 혜택을 합쳐 최대 35% 저렴하게 판매하는 '3단 콤보 할인'도 마련했다.

날마다 대표 품목을 선정해 생활가전, 노트북·PC 등을 선보이는 '데이 특가' 행사도 진행한다.

라이브방송을 주말까지 편성해 전용 상품을 매일 오후 8시에 판매하고 소비자가 참여할 수 있는 '생활비 타자왕'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번 빅스마일데이에는 3만여 판매자가 참여하는데 스폰서십 브랜드로는 삼성전자, LG전자, LG생활건강 등 11개사가, 브랜드관에는 130여개사가 각각 참여한다.

G마켓·SSG닷컴 '빅스마일데이X쓱데이'…역대급 쇼핑축제 개막
SSG닷컴은 쓱데이 기간 '쓱 원더랜드' 프로모션을 준비해 15·17·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쿠폰팩을 발행한다.

장보기와 라이프스타일 등 2개 영역에서 각각 사용할 수 있으며 1인당 12장씩 받을 수 있다.

또 모든 카테고리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다양한 단독 상품도 선보인다.

SSG닷컴 핵심 카테고리인 '온라인 장보기'에서는 '베스트 생필품 TOP 100'을 최저가 수준에 판매하고 최대 50% 할인 또는 1+1 혜택을 제공한다.

'레드 샤인머스캣' 등 신선식품부터 '소금집' 등 인기 간편식 등이 포함됐다.

패션, 뷰티 등 라이프스타일 분야에서는 언더마이카 신상 발마칸 코트 및 팬츠류를 단독 출시하고 에스티로더, 키엘, 아이오페 등 뷰티 브랜드와 협업해 특별 에디션을 판매한다.

G마켓·SSG닷컴 '빅스마일데이X쓱데이'…역대급 쇼핑축제 개막
신세계그룹의 다른 온라인 쇼핑 플랫폼도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를 통해 600여개 브랜드를 최대 60% 할인 판매하고 최대 20%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하는 룰렛 이벤트도 준비했다.

W컨셉은 적립금, 경품이벤트, 쓱데이 단독 상품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해 최대 100만 포인트를 지급하는 룰렛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쓱데이 상품 고객 대상으로 7% 카드 청구할인, 13% 추가 적립, 사은품 등 혜택을 제공한다.

신세계까사는 쇼핑 플랫폼 굳닷컴에서 행사 기간 50% 페이백 이벤트를 선보인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