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플러, 신곡 ‘Sugar Rush’ 두 번째 티저 공개…깜찍+큐티 매력 가득


케플러가 유니버스 신곡 일부를 공개해 발매 열기를 고조시켰다.

지난 21일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는 앱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걸그룹 Kep1er(케플러) 신곡 'Sugar Rush (슈가 러시)'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추가로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케플러는 컬러풀한 색감의 별과 달 사탕이 있는 달콤한 꿈속 동산에 등장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멤버들은 러블리한 핑크빛 스타일링에 설렘 가득한 무결점 비주얼로 귀여운 표정과 발랄한 파티 분위기를 한껏 배가시켜 이목을 집중시켰다.

케플러는 9인 9색의 아홉 요정들로 변신해 다채롭고 싱그러운 매력을 물씬 풍기며 동화적인 감성을 선사했다. 또한, 중독성 넘치는 사운드의 하이라이트 음원과 귀여운 손짓 퍼포먼스 일부가 최초 공개돼 글로벌 팬들에게 뜨거운 궁금증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영상 말미에는 ‘Sugar Rush 달콤히 녹는 그 맛’이라는 중독성 있는 가사와 발랄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케플러만의 완전체 퍼포먼스로 에너제틱한 피날레를 장식해 공개될 'Sugar Rush'의 음원과 뮤직비디오 풀버전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유니버스는 앞서 콘셉트 포토, 첫 번째 티저 영상을 통해 러블리와 상큼함이 공존하는 아홉 요정 케플러를 선보였다. 이어 공개된 두 번째 티저 영상에서는 가사 일부와 퍼포먼스를 최초 공개해 유니버스와 케플러가 선사할 달콤한 꿈속으로 팬들을 초대할 예정이다.

한편, 유니버스 신곡 케플러 'Sugar Rush'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