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밍구, 17일 디지털 싱글 ‘가진 거라곤 꿈밖에 없습니다’ 발매…지친 일상에 사이다 같은 힙합


래퍼 하밍구가 로칼하이레코즈를 통해 디지털 싱글 ‘가진 거라곤 꿈밖에 없습니다’로 돌아온다.

오는 17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하밍구의 디지털 싱글 ‘가진 거라곤 꿈밖에 없습니다’가 발매된다.

이번 신곡 ‘가진 거라곤 꿈밖에 없습니다’는 매력적인 일렉기타와 묵직한 베이스 위 업템포 리듬이 어우러진 얼터네이티브 힙합곡이며 하밍구만의 날카로운 래핑과 철학적인 가사로 곡의 완성도를 더했다.

특히 하밍구는 “너무 평범하고 모날 때 없는 인생이지만 너무 힘이 들고 우울할 때가 있다, 누구에게 털어놓을 정도로 어려운 상황이 아닌 그저 보통의 일상이라도 위로받고 싶을 때가 있다”라며 “그런 수많은 보통의 사람들에게 힘이 되어줄 수 있는 음악, 지친 하루 위로가 되어주는 음악을 만들고 싶어서 이 곡을 작업했다”라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타이트한 래핑과 명확한 딕션으로 대중들에게 자신만의 매력을 어필해온 래퍼 하밍구가 로칼하이레코즈를 통해 지금 존재하는 모든 보통의 ‘당신’을 위로하는 노래로 돌아오는 만큼, 그는 ‘가진 거라곤 꿈밖에 없습니다’를 통해 뚜렷한 음악 색깔과 메시지를 보여줄 전망이다.

한편, 하밍구의 신곡 ‘가진 거라곤 꿈밖에 없습니다’는 17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하밍구가 소속된 로칼하이레코즈(LOCALHIGH RECORDS)는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 아티스트와의 활발한 소통을 통해 앨범 제작, 공연 기획 등 의미 깊은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아티스트 발굴 및 지원을 이어나가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