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씸코리아, AI 스트레스 관리시스템 탑재한 안마의자 '유러브3' 출시
오씸코리아(대표 최호근)가 안마의자 유러브3(uLove 3, 모델번호 OS-8218)를 국내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세계적인 자동차 디자인의 명가 피닌파리나와 공동 설계해 외관 디자인이 눈에 띈다. 페라리, 마세라티, 벤틀리 등 세계적인 명차를 탄생시킨 세계적 명성의 산업 디자인 회사인 피닌파리나의 감각이 더해졌기 때문이다. 명차의 실내를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직관적이고 세련된 제어판과 고급 스포츠카를 떠올리게 하는 시트 디자인, 달의 실루엣을 모티브로 한 측면 디자인, 제품 외관의 탄소섬유(carbon fiber) 터치와 브러시드 메탈 (brushed metal) 질감 등 다양한 외관 디자인 요소들을 갖췄다.

미국 스탠포드 의과대학 토마스 버든(Dr Thomas Burdon) 교수가 개발한 AI바이오센서 기술은 심박수와 호흡수, 심박수 변동성을 측정해서 AI 생체인식 알고리즘으로 매일 바뀌는 스트레스 정도를 지수화하고, 맞춤형 마사지 프로그램을 제공해서 지속적인 스트레스 관리를 가능케 했다.

오씸 만의 독보적인 마사지 테크닉인 V-핸드™ 플러스 마사지는 민첩하고 섬세한 전문 마사지사의 손길을 재현하여 생생한 주무름과 그립 마사지를 제공한다. 또한, 상하좌우 720º로 회전하는 롤러의 향상된 설계로 인체의 윤곽을 따라 부자연스러운 움직임이 아닌 강하면서도 자연스러운 지압을 느낄 수 있게 구현했다.

유러브3 또한 ACA(American Chiropractic Association) 인증을 획득했다. ACA)는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미국의 카이로프랙틱 전문기관으로 제품이 척추 건강에 미치는 긍정적인 효과, 우수한 품질력, 안전성 확보 여부 등의 엄격한 검증과 심사를 거쳐 인증서를 발행하고 있다. 인증을 받은 모델은 유러브3(uLove 3, OS-8218), 유드림(uDream, OS-8208), 유러브 2S(uLove 2S, OS-888S), 유디바인 V2(uDivine V2, OS-8212) 총 4개다.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에서 ACA 인증을 받은 제품은 오씸의 안마의자가 유일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박준식기자 parkj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