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키스 수현, 신곡 '소주의 요정' MV 티저 영상 공개…고막 녹이는 '달달+스윗 보이스'
유키스(U-KISS) 수현이 신곡 '소주의 요정'의 달달한 매력을 예고했다.

소속사 탱고뮤직은 28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유키스 수현의 첫 번째 미니앨범 'COUNT ON ME'(카운트 온 미)의 타이틀곡 '소주의 요정'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신곡 '소주의 요정' 일부가 공개되며 기대감을 높였다. 테이블 위에 올려져 있는 소주의 모습과 함께, '쌉쌀한 달달한 아찔한 그대'라는 귀여운 노랫말이 더해져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수현 특유의 감미로우면서 달콤한 음색이 음악의 매력을 살리며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어 수현은 카메라를 향해 수줍은 듯한 미소를 짓는가 하면, 흩날리는 꽃가루를 받으며 파티를 즐기는 모습이 등장하며 뮤직비디오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앞서 다채로운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통해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부터 오빠미 가득한 완성형 비주얼을 예고한 수현의 솔로 출격에 팬들의 기대감은 최고조에 달했다.

수현은 첫 번째 미니앨범 'COUNT ON ME'를 발표한다. 유키스 수현이 아닌 솔로 가수 수현으로서 팬들에게 전하는 진솔한 마음을 담은 앨범이다.

새 소속사로 이적한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보이자 '솔로 아티스트' 수현의 첫 미니앨범인 만큼,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총망라하며 탁월한 기량을 갖춘 '보컬리스트 수현'의 진가를 유감없이 발휘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타이틀곡 '소주의 요정'은 록 기반의 팝 댄스 곡으로, 재즈, 블루스 등 다채로운 장르적 요소를 가미해 풍성하고 신선한 매력을 선사, 수현의 다채로운 음악적 역량을 담아낼 전망이다.

한편, 수현은 오는 8월 1일 타이틀곡 '소주의 요정'을 포함한 첫 번째 미니앨범 ‘COUNT ON ME’을 발표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