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즈(조승연), 25일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 출연…가요계 대표 '올라운더' 역량 발휘


아티스트 우즈(WOODZ, 조승연)가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에 출연한다.

우즈는 25일 밤 방송되는 JTBC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에 출연해 감성 라이브를 선보인다.

이날 방송의 버스킹 주제는 '벽돌 공장의 올라운더'로, 가요계 대표 '올라운더'로 불리는 우즈는 가수 효린, 죠지와 함께 출연해 여름밤을 화려하게 수놓을 무대를 펼친다.

지난 20일에는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 티저 영상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돼 네티즌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우즈는 새롭게 편곡한 '난 너 없이'를 선보일 것을 예고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았다.

네티즌들은 "우즈가 비긴어게인에 나오다니 소원 성취" "우즈 불러주셔서 감사합니다" "올라운더 조합 너무 좋다" 등의 댓글을 달며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내비쳤다.

우즈는 최근 '컬러풀 트라우마(COLORFUL TRAUMA)'의 타이틀곡 '난 너 없이(I hate you)'로 활동하며 음악적 역량을 입증받았다. 또한 MBC 라디오와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가 공동 제작하는 아이돌 전문 프로그램 '아이돌 라디오 시즌2' 스페셜 DJ로 활약했다.

오는 9월 3일에는 태국 방콕 썬더돔 무앙 통 타니(Thunder Dome, Muang Thong Thani)에서 'WOODZ LIVE COLORFUL TRAUMA in BANGKOK (우즈 라이브 컬러풀 트라우마 인 방콕)' 개최를 확정하는 등 쉴틈 없는 열일 행보를 펼치고 있다.

한편 우즈가 출연하는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는 25일 밤 12시 40분 JTBC에서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