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타일ㆍ리던, 익스클루시브 에디션 티셔츠 단독 론칭
패션&라이프스타일 플랫폼 한스타일(대표 한창훈)이 글로벌 패션 브랜드 리던(RE/DONE)과 함께 서울과 제주를 모티프로 한 익스클루시브 에디션 티셔츠 2종을 21일 단독 론칭했다.

리던은 매 시즌마다 도쿄, 로마, 런던, 뉴욕 등 전 세계 주요 도시를 모티프로 한 그래픽 티셔츠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시즌에서는 한스타일과의 협업을 통해 대한민국의 랜드마크인 서울과 한국의 캘리포니아로 불리는 제주를 상징하는 익스클루시브 에디션 티셔츠 2종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한스타일은 2001년 설립 이후 프렌치 시크 스타일의 대표 브랜드인 '이자벨 마랑', 핸드메이드 스니커즈로 MZ 세대를 사로잡은 '골든 구스', 럭셔리 레더 굿즈 하우스 '델보' 등 해외 인기 럭셔리 브랜드를 국내에 처음으로 소개하며 온오프라인 명품 시장에서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에 탄생한 '서울' 에디션은 입체적인 'SEOUL' 레터링에 남산타워, 경복궁, 한강, 롯데월드 등 전통과 현대의 매력이 공존하는 역동적인 서울의 면면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며, '제주' 에디션은 아름다운 여름 제주를 배경으로 뛰노는 피너츠 캐릭터를 빈티지한 감성의 카툰 프린팅으로 표현해 특별함을 더했다. 한스타일 X 리던 익스클루시브 에디션은 7월 21일부터 한스타일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스타일 상품실 총괄 송성환 실장은 "최근 패션 시장에서 크게 주목받고 있는 리던과의 협업으로 익스클루시브 에디션을 독점적으로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아름다운 서울과 제주의 모습을 담은 리던 티셔츠와 함께 올 여름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준식부장 parkj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