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홍중-성화-윤호-여상, ‘더 월드 에피소드 1 : 무브먼트’ 개인 콘셉트 포토 공개 …파격적인 비주얼 변신


에이티즈(ATEEZ)가 개인 콘셉트 포토를 기습 공개했다.

지난 6일부터 에이티즈의 공식 SNS에는 새 앨범 ‘더 월드 에피소드 1 : 무브먼트(THE WORLD EP.1 : MOVEMENT)’의 첫 번째 개인 콘셉트 포토가 게재됐다.

홍중과 성화를 필두로 윤호와 여상까지 공개된 개인 콘셉트 포토는 각자 총 3장씩으로, 깃발을 들고 선 당당한 모습이 눈길을 끄는 가운데 멤버들 옆에 자리한 검은 페도라의 존재가 이들과 어떤 관계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뿐만 아니라 홍중의 블랙 앤 화이트 투톤 염색과 더불어 성화의 헤어 스크래치와 롱 스커트 스타일링이 이번 앨범의 더욱 강렬한 비주얼 변신을 예고했다.

또한 윤호는 이마를 드러내며 또렷한 이목구비가 더욱 눈길을 사로 잡는 가운데 반항기 넘치는 눈빛을 연출하는 등 다양한 표정 연기가 돋보이는 반면 스터드 디테일이 있는 베레모를 착용한 여상은 민트색 헤어와 컬러 렌즈로 비현실적 미모를 뽐내, 두 사람 모두 에이티즈의 비주얼 라인임을 다시금 입증했다.

최근 공개된 이번 에이티즈의 신보 ‘더 월드 에피소드 1 : 무브먼트’ 프로모션 맵은 앞서 발매했던 앨범들과는 달리 콘텐츠 오픈 시각마저 비밀에 부쳐져 차별화를 꾀했다. 에이티즈의 월드 아레나 투어 기간부터 이미 시작되었던 이번 컴백 프로모션은 길거리에 부착된 포스터에 몰래 심어둔 QR코드 영상부터, 모바일 블루투스 기능을 통해 팬들에게 무작위로 전송된 모스부호 음성까지 연일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는 중.

한편 에이티즈의 신보 ‘더 월드 에피소드 1 : 무브먼트’는 오는 29일 오후 1시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