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토익 "출간 1개월 만에 온라인 베스트셀러 도약"
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 1개월이 지난 '에듀윌 토익 베이직 READING RC 4주끝장' 교재가 온라인서점에서 주간 베스트셀러 1위를 달성했다"고 28일 밝혔다.

이에 앞서 '에듀윌 토익 실전 LC+RC' 교재는 온라인서점 알라딘 외국어 토익 실전분야에서 3월 4~5주차, 4월 1~2주차 주간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이는 지난 3월 중순 에듀윌이 토익 관련 서적을 선보인지 불과 한 달여만에 달성한 쾌거다.

예스24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에듀윌 토익 베이직 READING 4주끝장'은 대표 기출 문법 유형, 빈출 어휘, 빠른 독해 전략, 최신 경향, 실전 문제를 한 권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토익 입문자가 4주 만에 700점을 달성할 수 있게 하는 데 집중했다.

복잡한 문법 이론과 중요하지 않은 유형 설명을 과감하게 쳐내고, 문법, 어휘, 독해에서 꼭 필요한 기본 개념을 확실하게 다질 수 있도록 구성했다.

다양한 실전 문제와의 접목을 통해 최대한 빠르게 중급 이상의 점수를 얻을 수 있는데 집중했다.

또한, 알라딘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에듀윌 토익 실전 LC+RC'는 실제 토익 시험 그대로 리스닝과 리딩을 한번에 풀 수 있도록 구성됐다.

아울러 실제 시험장 환경을 재현한 다양한 MP3 버전과 함께, 반복 청취하며 연습할 수 있는 복습용 MP3, 최고 강사의 비법이 담긴 동영상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에듀윌 토익 관계자는 "토익 준비서적이 출간한지 한 달여만에 여러 온라인서점에서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르게 됐다"며 "앞으로도 최대 점수상승 효과를 낼 수 있는 다양한 학습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전효성기자 zeon@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