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N쇼핑] 봄맞이 집단장 상품·신학기 참고서 할인판매
봄을 앞두고 백화점에서는 집단장을 위한 상품을, 온라인몰에서는 신학기 참고서를 할인 판매한다.

▲ 롯데백화점 = 모든 점포에서 봄맞이 집단장을 위해 리빙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는 '홈스타일링페어'를 27일까지 진행한다.

본점에서는 24일까지 침대와 소파 특가 상품 기획전을, 영등포점은 20일까지 '다우닝' 브랜드의 진열 상품을 최대 40% 할인해 판매하는 행사도 함께한다.

잠실점에서는 20일까지 8층 행사장에서 '비비안' 브랜드의 여성·남성용 이너웨어와 파자마 등을 할인 판매한다.

▲ 현대백화점 = 무역센터점은 18∼20일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비비안웨스트우드', '미쏘니', '겐조' 등 해외패션 브랜드의 의류와 잡화를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목동점은 같은 기간 '쉐르보', '보그너', '잭니클라우스' 등 골프웨어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 이마트 = 19∼20일 신선, 가공, 생활용품 등을 '1+1'이나 최대 50% 할인가격에 판매하는 'e날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손질 민물장어는 신세계포인트를 적립하면 50% 할인된 가격에, 계란 30구는 1천원 할인해 각각 판매한다.

딸기(1kg)는 모든 점포에서 하루 2만 상자 한정으로 상자당 9천900원에 판매한다.

크림치즈·상온 반찬 통조림 전품목 등은 1+1로, 헤어트리트먼트·키친타올 전품목 등은 2개 이상 구매 때 50% 이상 할인 판매한다.

[주말N쇼핑] 봄맞이 집단장 상품·신학기 참고서 할인판매
▲ 11번가 = 28일까지 '신학기 준비! 참고서 총집합' 기획전을 열고 유아동 및 초·중·고등학생 참고서 총 300여종을 할인 판매한다.

YES24와 교보문고 등 20여 판매자(셀러)가 참여해 어린이 학습서와 전과, 과목별 EBS 교재 등을 판매한다.

▲ G마켓·옥션 = 27일까지 '베이비페어'를 열어 출산 준비부터 육아까지 시기별 추천 아이템을 선보인다.

'출산·육아 필수템', '우리 아이 놀거리', '우리 아이 패션템', '우리아이 생필품' 등 4개 주제별 전문관에서는 참여 브랜드의 중복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