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엡손이 자사 홈프로젝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엡손 홈프로젝터 대잔치'를 진행한다.

다음달 31일까지 진행되는 엡손 홈프로젝터 대잔치 대상 제품은 세상에서 제일 작은 3LCD 스마트 미니 프로젝터 'EF-11', 'EF-12', 4K PRO-UHD 홈 프로젝터 'EH-TW7100', 'EH-TW7000', 원하는 벽을 대형 스크린으로 바꾸는 레이저 빔 TV 'EH-LS300W', 'EH-LS500W', 고화질 대형 스크린을 제공하는 'EH-TW5705', 합리적이고 경제적인 가격의 Full HD 3LCD 프로젝터 'EH-TW750', 'EH-TW740' 등 총 9종이다.

엡손 공식 인증 판매점에서 이벤트 대상 제품을 구매한 후 포토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에겐 최대 10만원 권의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제품 구매 후 구매 영수증, 이름, 연락처, 주소, 포토 상품평 URL 또는 후기 화면 캡처 파일을 등록하면 응모된다.

등록 된 리뷰 중 이달과 다음달 각 5개의 리뷰, 총 10명의 베스트 리뷰를 선정해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엡손 프로젝터는 고유의 3LCD 기술을 사용해 1-Chip DLP 프로젝터에 비해 최대 3배 밝고 선명하게 색감을 표현한다. 눈 깜빡임 등 빠른 움직임으로 인해 흰 선이 빨강, 초록, 파란색 줄무늬로 보이는 레인보우 현상이 없어 눈의 피로감이 적다.

특히 프로모션 제품인 스마트 미니 프로젝터 EF-12는 콤팩트한 크기로 휴대가 간편할 뿐만 아니라 별도의 기기 연결없이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는 안드로이드 TV가 탑재돼 프리미엄 홈엔터테인먼트에 최적화 돼 있다. 5W의 야마하 스피커를 차용해 파워풀한 사운드, 생생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엡손 관계자는 "최근 오미크론 재확산으로 집에서 안전하게 여가생활을 즐기는 수요가 늘어나는 점을 고려해 특별한 혜택을 담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휴대가 간편한 포터블 제품부터 짧은 투사거리임에도 대화면을 투사하는 초단초점 제품까지 다양하게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엡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국엡손, 홈프로젝터 구매 고객에 최대 10만원 상품권 증정
방서후기자 shbang@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