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에이치티앤씨, '양평 이아소 전원마을' 분양 중
㈜에이치티앤씨는 경기도 양평군에 위치한 전원주택·펜션 건축용 단지 '양평 이아소 전원마을'을 분양 중이라고 밝혔다.

단지는 경사도가 완만한 산자락에 들어선다. 전체가 남향·남동향으로 햇살이 잘 드는 것이 특징으로, 소하천이 단지 중앙을 가로 지르고 단지 상단에는 수변공원이 조성될 예정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단지의 주차와 차량의 출입이 원활하도록 도로를 원형으로 만들었으며, 도로의 경사도가 전체적으로 8도~9도로 완만하기에 산책을 하기에도 수월하다"면서 "각 개별필지마다 높은 시야성을 확보했다. 단지 전체의 전선을 모두 지중화하는 고급화 설계를 적용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양평 이아소 전원마을은 단지 인근에 약 2,700평 정도의 부지를 공원처럼 이용할 수 있는 힐링캠프는 계획 중에 있다고 전했다.

단지 바로 옆 양평치유의숲 임도를 두르는 30㎞ 길의 산악자전거(MTB) 도로 이용도 편리하다. 두물머리·세미원·남한강자전거길·양평물소리길·들꽃수목원·쉬자파크·용문사 등도 가까이 위치해 있다.

인근에 위치한 국립양평치유의숲은 삼각산(538m) 남쪽자락에 위치하여, 온열치유실, 명상움막, 무인건강관리시스템 등의 다양한 치유시설 및 대상별 전문적인 치유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다양한 레저시설 이용도 편리하다. 단지에서 자동차로 이동시 25~30분 거리에 오크밸리·대명비발디 등 리조트가, 5~20분 거리에는 더스타휴CC·옥스필드CC·신라CC 등의 골프장이 위치해 있다.

뿐만 아니라, 단지에서 차로 5~7분 거리에 양동면사무소·하나로마트·농협·우체국·도서관 등이 있고 유치원과 초중고교 등 교육시설도 잘 갖춰져 있으며, 양동 보건지소가 300m, 원주 세브란스기독병원이 30분, 서울아산병원이 60분 거리에 있어 주변 생활 인프라 이용도 편리하다는 평가다.

이러한 양평 이아소 전원마을은 서울 잠실까지는 약 60분, 한남대교까진 약 70분 정도 거리에 위치한다. 특히 광주원주고속도로 동양평IC가 단지에서 차로 9분 거리로, 약 50분 정도면 분당·판교신도시까지 도착이 가능하다.

한편 양평 이아소 전원마을은 전체 부지면적이 6만6,110여㎡(2만여평)로 전원주택·펜션 단지로 전체 부지 가운데 2만7,224㎡(8235평), 60개 필지를 선착순 분양하고 있다.


박준식기자 parkj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