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뷰티 도시 서울 브랜드 공모전 참가자 모집
K-팝, K-드라마, K-패션 등 세계 트렌드의 중심에 있는 대한민국, 그리고 그 중심에는 서울이 있죠. 오감을 자극하는 다양한 매력을 가진 감성도시이자 한류의 발원지기도 한 서울은 세계 트렌드를 주도하며 뷰티산업의 중심도시로 도약하고 있습니다. 내면과 외면을 아우르는 아름다움이 태어나는 곳, 서울. 뷰티도시로서의 서울을 잘 나타내줄 수 있는 이름과 영상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서울특별시에서 주최하고 주관하는 <뷰티도시 서울 브랜드 공모전>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공모 분야는 총 두 가지 인데요, 네이밍과 영상입니다. 네이밍 부문에는 뷰티 도시 서울을 표현할 수 있는 브랜드 이름을 영문으로 제출해주시면 되고, 영상 부문에는 뷰티 도시 서울을 표현할 수 있는 영상을 제출해주시면 됩니다. 각 부문 선발작은 '뷰티 도시 서울'사업 및 홍보물 제작에 사용될 예정입니다. '전 세계인에게 사랑받는 도시 서울'이라는 타이틀에 맞게, 이 공모전은 국내 거주 혹은 내국인 여부와 상관 없이 전 세계 누구나 참가하실 수 있습니다.

접수는 10월 18일 월요일부터 11월 7일 일요일까지며, 결과 발표는 전문가 평가 및 온라인 평가를 거쳐 12월 17일 금요일에 서울시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통보로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관심 있는 분들은 '내 손안에 서울'을 통한 온라인 구글폼으로 접수해주시면 됩니다.

네이밍 부문 금상 수상 팀에게는 500만원을, 영상 부문 금상 수상 팀에게는 100만원을 시상할 예정이며 이를 포함한 총상금은 2,000만원입니다. 트렌드를 만들어나가고, 내면의 아름다움을 만들어내고, 눈과 입을 즐겁게 하는 음식이 있는 곳 '서울'을 표현하고 뷰티산업 활성화를 위한 뷰티산업 정책 브랜드를 제안해주세요.

유의사항 및 문의처 등 더욱 자세한 정보는 지금 올콘 홈페이지에서 '세계 뷰티 도시 서울 브랜드 공모전'을 검색하시면 바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고맙습니다.

allmic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