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인 헬스케어 바이오 R&D 전문기업 디네이쳐바이오랩스는 대한배드민턴협회와 이 달부터 1년간 건강한에너지 음료 '바나노' 후원 계약을 시작으로 국가대표 배드민턴선수단의 공식 협찬사로 활동한다고 1일 밝혔다.

국가대표 배드민턴선수단에게 지원되는 에너지 음료인 '바나노'는 바나나퓨레, 수용성 커큐민, BCAA, L-아르기닌, 천연 카페인 등의 건강한 원료로 구성된 무탄산, 무설탕 에너지 음료이다.

특히 식물성 자연면역 물질인 커큐민의 나노특수기술이 적용돼 빠른 에너지 충전 및 빠른 수분 보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어 골프, 배드민턴, 사이클링 등 각 분야의 스포츠 전문가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디네이쳐바이오랩스는 국가대표 배드민턴선수단의 공식 협찬사로서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에 기여하고, 이번 협약을 통해 상호 발전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겠다고 설명했다.

회사 관계자는 "배드민턴이 국내 최대 동호인을 자랑하는 종목인 만큼, 다양한 연령대의 운동인들에게 건강한 에너지음료 ‘바나노’를 알릴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대한배드민턴협회는 선수 육성 및 선진체육 문화조성을 목표로 하는 대한체육회 소속 단체로, 1957년 창립 이후 배드민턴을 널리 보급하고 국민체육 발전에 이바지하기 위해 배드민턴 경기에 관한 기본 방침 결정, 국내외 경기의 개최 및 참가 등의 활동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디네이쳐바이오랩스는 다양한 분야의 스포츠 선수, 국내 초등학교 골프연맹, 프로야구구단인 두산베어스 등과 공식 파트너십을 맺으며 대한민국 전국민이 '바나노'를 통해 건강한 일상을 영위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맘으로 꾸준한 후원활동을 진행중이며, 이 달 기억력개선 전문 건강기능식품 브레인알엑스 출시를 시작으로 건강기능식품기업으로 도약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디네이쳐바이오랩스, 국가대표 배드민턴선수단 공식 후원
양재준 성장기업부장 jjyang@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