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CC '롯데월드 카드'

가맹점·스트리밍 서비스 등
생활필수영역 할인도 제공
삼성카드, 롯데월드·아쿠아리움 할인 혜택

삼성카드가 롯데월드와 손잡고 지난 8월 출시한 상업자표시신용카드(PLCC)인 ‘롯데월드 카드’가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롯데월드 카드는 롯데월드 운영시설 이용권 및 롯데월드 기념품샵 할인 혜택은 물론 생활 필수 영역에서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이다.

이 카드는 롯데월드 어드벤처, 아쿠아리움, 서울스카이, 워터파크, 민속박물관 등 다양한 롯데월드 운영 시설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롯데월드 어드벤처 종합 이용권과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서울스카이, 롯데워터파크 입장권을 롯데월드 카드로 결제하면 본인 및 동반 1인에 대한 50% 현장 할인이 월 1회(연간 10회) 제공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와 아쿠아리움 연간 이용권을 롯데월드 카드로 결제할 경우 25% 현장 할인을 연간 각 8회씩 받을 수 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 롯데월드 카드를 제시할 경우 원하는 어트랙션을 예약없이 바로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서비스인 ‘매직패스 프리미엄’ 2회권을 현장 구매할 수 있다. 해당 혜택들은 전월 이용금액 30만원 이상 실적을 충족해야 한다.

롯데월드 기념품숍 및 기타 서비스 관련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서울스카이, 롯데워터파크 내에 있는 직영 오프라인 기념품숍에서 롯데월드 카드 이용 시 전월 이용금액과 할인 한도 없이 10% 현장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전월 이용금액에 관계없이 롯데월드 민속박물관 입장권 50% 할인, 서울스카이 ‘스카이 브릿지 투어’ 20% 현장 할인 혜택이 일 4회 제공된다.

롯데월드 카드는 롯데월드 운영 시설뿐만 아니라 생활 필수 영역과 국내외 모든 가맹점 및 스트리밍 서비스 할인도 제공한다. 생활 필수 영역에서 롯데월드 카드로 결제 시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2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상 업종은 △아파트 관리비 △온라인쇼핑몰 △모든 주유소 △배달앱 △신선식품 배송 △온라인 서점 등으로 구성돼 있다.

롯데월드 카드는 또한 국내 가맹점에서 전월 이용금액과 할인 한도 없이 0.5% 결제일 할인을 제공한다. 해외 결제 시 전월 이용금액과 관계없이 1.5% 결제일 할인을 월 50만원까지 주기도 한다. 이외에도 넷플릭스, 웨이브 등 스트리밍 서비스를 롯데월드 카드로 건별 5000원 이상 정기결제하면 2000원 상당의 결제일 할인을 제공한다. 롯데월드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과 해외겸용(비자) 모두 1만원이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