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 스트레스 날리세요"…유통가, 명품·먹거리 등 할인

추석 연휴 직후 '명절 스트레스'로 고생하는 이들을 겨냥해 유통업체들이 판촉 행사에 나섰다.

23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홈플러스는 24일부터 다음 달 13일까지 명절 후유증을 날릴 먹거리를 선보이는 '맛·맛·맛 페스티벌'을 연다.

유명 맛집과 협업한 식품, 떡볶이 등 매운 식품, 아이스크림 케이크 등 단 식품을 각각 유명한 맛, 화끈한 맛, 달콤한 맛의 테마로 분류해 할인 판매한다.

행사 기간에 홈플러스 PB(자체 브랜드)인 '시그니처' 상품을 3만원 이상 구매하면 에코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명절 스트레스 날리세요"…유통가, 명품·먹거리 등 할인

온라인 쇼핑몰 G9는 명절 직후 명품 쇼핑 수요가 커지는 점을 고려해 오는 30일까지 '수입명품 특가전'을 연다.

구찌, 버버리, 발렌시아가 등 명품 브랜드의 해외직구 제품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행사카드로 행사 제품을 결제하면 10% 할인하는 쿠폰을 ID당 매일 1개씩 제공한다.

티몬은 이달 30일까지 '게이밍 대잔치' 프로모션을 통해 CPU(중앙처리장치), 게임용 노트북·모니터 등을 최대 40% 할인한다.

고사양 게임을 즐길 수 있는 CPU 'AMD 라이젠5 5600X', 삼성전자의 '16G DDR4 25600' PC용 메모리, 게이밍 전문 데스크톱 컴퓨터인 '이엠텍 레드빗 프로A4 R5-5600X' 등을 선보인다.

"명절 스트레스 날리세요"…유통가, 명품·먹거리 등 할인

장보기몰 마켓컬리는 30일까지 '명절 후 식단 관리' 기획전을 통해 체중 관리에 도움 되는 식품을 최대 35% 할인한다.

샐러드, 닭가슴살, 다이어트 도시락 등 식사류와 저칼로리 간식, 건강기능식품 총 90여개 품목을 판매한다.

같은 기간 입욕제, 디퓨저, 안마기 등을 최대 40% 할인하는 '명절 후 힐링 기획전'도 연다.

/연합뉴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