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만 할 줄 알면 참여 가능한 경기도 광고 홍보제 공모전
이번에는 경기도에서 민간의 참신한 창작콘텐츠를 발굴하여 도정 홍보에 활용하고자 개최하는 '제3회 경기도 광고 홍보제 공모전'소개해드리겠습니다. 공모주제는 경제, 복지, 공정, 혁신, 안전과 관련된 세부 주제 내에서 자유롭게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거주 국가와 상관 없이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개인 또는 3인 이내의 팀으로 참여하실 수 있고, 공모분야 역시 TV광고, 바이럴필름, 인쇄광고, 기획/마케팅, 캐릭터 제작 등으로 폭넓게 구성되어 있으니 자신 있는 분야가 있다면 망설이지 말고 지원해보세요.

제3회 경기도 광고 홍보제 공모전 참가는 오직 온라인을 통해 접수하실 수 있으며, 마감일 전까지 수정이 가능하니 고민만 하다 접수일을 놓치는 것보다 일단 지원하신 후 수정을 통해 완성도를 높여나가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대상 1,000만원을 포함한 제3회 경기도 광고 홍보제 공모전의 총상금은 무려 5,800만원 입니다. 총상금이 높은 만큼 선발하는 작품 수도 54개로, 다른 공모전에 비해 시상 규모가 큰 편에 속합니다. 더욱 많은 분들에게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기회가 돌아가겠네요. 혜택은 상금에서 끝나지 않습니다. 국내 광고, 디자인 관련 분야 인턴십 기회 및 잡 멘토링의 특전까지 주어진다고 하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세부 주제 및 유의사항을 포함한 상세요강은 지금 올콘 홈페이지에서 '제3회 경기도 광고 홍보제 공모전'을 검색하시면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고맙습니다.

한경닷컴 뉴스룸 allmic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