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삶을 더 건강하게 만들어 줄 아이디어를 찾습니다.
제4회 비아트리스 디지털 오픈 이노베이션…총 상금 2천만원

'웰빙'이라는 단어, 다들 알고 계시죠? 한때의 유행어처럼 쓰이던 이 단어가 이제는 우리 모두에게 당연한 삶의 방식 중 하나로 자리잡았습니다. 건강에 관심을 가지는 사람이 많아지면서 자연스레 의료 서비스와 건강 마케팅의 규모 역시 커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해 건강 관리의 중요성은 더욱 커졌죠. 우리의 삶이 더 건강해질 수 있도록, 앞으로 우리가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할 수는 없을까요? 평소 이런 고민을 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공모전, 놓치지 마세요.

이번 영상에서 소개 드릴 공모전은 바로 제4회 비아트리스 디지털 오픈 이노베이션입니다. 비아트리스 코리아에서는 더 건강한 한국 사회를 만들기 위해 디지털 기술, 플랫폼을 활용한 혁신적인 헬스케어 솔루션을 공모하고 있다고 합니다.

건강 관리에 관심 있는 일반인 및 학생이라면 누구든지 개인 또는 6인 이내의 팀으로 지원하실 수 있습니다. 서류 접수는 8월 31일 화요일까지이며, 1차 인터뷰 심사와 2차 PT 심사를 거쳐 10월 중순에 시상식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심사는 모두 비대면으로 진행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대상을 수상한 지원자에게는 무려 1,0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지며, 비아트리스 인턴십 지원시 가산점까지 부여된다고 합니다. 금상 500만원, 은상 300만원을 포함한 총상금은 2천만원이니까요, 지금부터 조금씩 아이디어를 모아 해당 공모전에 꼭 지원해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출품 규격, 문의처 정보를 포함한 상세요강은 지금 올콘 홈페이지에서 '제4회 비아트리스 디지털 오픈 이노베이션'을 검색하시면 바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고맙습니다.

한경닷컴 뉴스룸 allmice@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