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천연원료로 개발된 강력한 성능의 연무탈취제
탈취와 항코로나19 바이러스, 살균, 항곰팡이 효과를 한번에

세계적으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의 확산세가 진정되지 않고, 다양한 변이 바이러스의 출현으로 인한 감염 공포가 지속되는 상황에서 COVID-19 바이러스를 99.9% 제거하는 연무탈취제가 나와 주목을 끌고 있다.

㈜아이코맥스는 전북대학교 인수공통전염병 연구소에서 자사가 개발한 연무탈취제(ICO-201)의 코로나-19 바이러스 불활화 시험을 수행한 결과, 99.9%의 바이러스 사멸 효과를 거뒀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에 시험한 연무탈취제는 연무확산제등의 화학물질을 완전히 배제하고 천연원료인 피톤치드, 유칼립투스오일 등 100% 천연성분만으로 개발하여 살균제성분 등 인체에 유해한 물질이 전혀 없어 안전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아이코맥스의 ICO-201 연무탈취제는 탈취와 동시에 항코로나19 바이러스, 살균, 항곰팡이 효과를 동시에 낼 수 있어 음식점, 골프연습장 등과 같은 다중 이용시설은 물론 가정 내에서까지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사용 할 수 있다.

(주)아이코맥스 김기태 대표는 “전문 임상기관을 통해 자사가 개발한 연무탈취제의 안전성과 효과를 객관적으로 검증했다”고 밝혔으며 “소비자들에게 안전하고 성능 좋은 연무탈취제를 소개할 수 있게 됐고, 개인위생과 방역에 조금이나마 기여를 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