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을든남자, 스킨케어 등 男화장품 시장 개척자
KT&G 계열사 코스모코스의 ‘꽃을든남자’가 우수한 역량과 대중성을 기반으로 2021년 글로벌 고객만족도(GCSI) 남성화장품 부문 1위로 선정됐다. 올해 18회차 글로벌브랜드 역량평가(GBCI)에서도 1위 브랜드로 인증받는 쾌거를 이뤘다.

1997년 선보인 ‘꽃을든남자’는 헤어 케어를 비롯해 스킨, 보디 용품 등 다양한 뷰티 아이템을 내놓으며 소비자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국내에 생소했던 남성화장품 시장의 개척자로 꼽힌다. 독자적인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 세대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저변을 확대해 왔다.

안빈 대표
안빈 대표
최근 출시한 신제품 ‘이모션 블랙 스킨케어 스페셜 세트’는 무알코올의 순한 성분이 피부를 부드럽게 보호해주고 수분과 영양 밸런스를 최적화해 피부에 활력을 주는 주름 개선·미백 2종의 기능성 스킨 케어 제품이다. 잦은 면도와 지친 일상으로 피부가 칙칙해진 남성들이 보다 손쉽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는 평가를 받는다.

대표 상품인 ‘에너지팩토리 플렉스 핏 맨즈밤’ 등도 소비자로부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플렉스 핏 맨즈밤은 남성 그루밍족의 당당하고 자신감 있는 느낌을 표현하기에 알맞은 비비크림으로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