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가구, 감성 디자인 가구로 아름다운 생활문화 선도
에몬스가구는 한국표준협회가 주최하는 2021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가정용가구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에 올랐다.

에몬스는 1979년 설립 이후 42년 동안 ‘미래형 디자인 창조’ ‘자연을 생각하는 기업’이라는 이념으로 한국 가구산업을 이끌고 있다. 명장 정신을 바탕으로 가구의 디자인, 품질, 서비스에서 최선을 다하는 중견기업으로 프리미엄 전략을 고수하며 매출 증가를 거듭하고 있다.

에몬스가구는 가정용가구 ‘에몬스’와 온라인전용가구 ‘에몬스홈’, 아파트 특판가구, 사무용 가구 등 사업 영역을 다각화해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펼치고 있다. 최근에는 부엌 가구와 인테리어 사업을 확대해 종합 가구 브랜드로 거듭났다.

에몬스의 슬로건은 ‘표정있는가구’다. 감성적 디자인을 통해 아름다운 생활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직접 개발·제조하면서 철저한 품질 관리와 고객 서비스를 실천해 고객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성장하고 있는 기업이다.

에몬스는 1999년 ISO 9001 품질경영시스템 인증과 2010년 ISO 14001 환경경영시스템 인증을 받음으로써 국내뿐만 아니라 국제 기준에 부합하는 품질을 공인받았다. 에몬스는 또 가정용 가구 분야 최초로 굿디자인 국무총리상을 수상하고, 21년 연속 우수디자인(GD)에 선정되는 등 각종 수상으로 뛰어난 디자인을 인정받았다.

4년 연속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생활가구 부문 1위에 선정돼 프리미엄 브랜드의 가치를 알렸다.

제43, 44, 45회 국제기능올림픽대회의 가구, 목공, 실내장식 부문에 3회 연속 국가대표(에몬스가구 소속)로 출전해 3회 연속 메달(누적 금메달 4개, 은메달 3개)을 획득하는 쾌거를 거두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