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증권 대학생 서포터즈 참가자 모집

피부로 느껴지는 더위에 초여름이 눈앞에 다가온 것을 실감하게 되는 요즘입니다. 하루가 멀다 하고 꾸준히 올라가는 기온처럼 주식 역시 상승세만 보인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이번에는 주식에 대한 열기만큼이나 뜨거운 인기를 보이고 있는 증권 분야 대외활동소식 전해드리겠습니다.



대한민국 1호 증권사 교보증권에서 6월 19일까지 SNS채널을 통해 교보증권을 널리 알릴 대학생 서포터즈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SNS기자단 부문에서 네 명, 유튜브 영상 제작 부문에서 여섯 명 총 열 명을 선발합니다. 주식 및 금융상품에 관심 있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하실 수 있습니다.

교보증권을 홍보하는 데 초점이 맞춰진 활동인 만큼 SNS채널 활용에 자신 있거나 다양한 콘텐츠를 만드실 수 있는 분이라면 더욱 높은 점수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교보증권 서포터즈로 선발이 되면 다양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서포터즈 활동비 지원은 물론 개인별 특별 이벤트 진행, 그리고 중간 평가 및 최종 평가를 통한 포상까지 주어진다고 합니다. 통통 튀는 아이디어와 자신만의 인사이트로 교보증권에서 제공하는 미션에 맞는 콘텐츠를 제작하여 업로드하는 데에 자신 있는 분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지금 올콘 홈페이지에서 ‘교보증권 대학생 서포터즈 모집’을 검색하시면 더욱 자세한 모집요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고맙습니다.

한경닷컴 뉴스룸 allmice@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