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주요 올리브영 매장에 5월 중 순차 입점
'자빈드서울’ 오프라인에서도 만난다, 올리브영 매장 입점 확정
브랜드 첫 론칭 이후 베이스 메이크업 카테고리에서 인지도를 넓혀가며 이름을 알린 자빈드서울이 5월 중 올리브영 주요 매장에 입점한다.

이번에 입점하는 제품은 자빈드서울에서 가장 베스트셀러로 손꼽히는 ‘윙크 파운데이션 팩트‘와 ‘블룸 파운데이션 팩트’다. 소비자의 베이스 메이크업 선호도가 점차 일명 ‘매트파‘와 ‘글로우파’로 양분됨에 따라 고유의 매력이 분명한 각각의 제품을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게 됐다.

윙크 파운데이션 팩트는 수분감을 잃지 않으면서도 피부에는 보송하게 밀착되는 세미매트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블룸 파운데이션 팩트의 경우 피부에 얇게 발리면서 은은한 빛이 감도는 세미글로우 마무리감을 갖췄다. 입점하는 제품들은 모두 올리브영 특별 기획 제품으로, 본품 구매 시 전용 퍼프 2매를 추가로 증정한다.

자빈드서울은 영밀레니얼즈 세대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면서 이커머스 채널을 주요 판매처로 삼아왔다. 그렇지만 오프라인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문의가 지속돼 온 바 있다.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함으로써 브랜드를 직접 접하고 체험해 볼 수 있길 고대하는 고객 층에게 한발짝 더 다가갈 수 있게 됐다.

이와 관련해 자빈드서울 브랜드 담당자는 “온라인 및 SNS 입소문 아이템을 넘어 오프라인에서도 제품의 높은 품질과 자사만의 브랜드 메시지가 많은 고객들에게 전달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자빈드서울은 올리브영 매장 판매와 더불어 브랜드 자사몰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제품 구매 인증 이벤트도 실시한다. 올리브영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풍성한 혜택으로 돌려줄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