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전문기업 한솔교육(대표 김인환)이 초등 전문 영어 시설 브랜드 ‘한솔잉글리시클래스’를 런칭한다. 한솔교육의 40년 교육 노하우와 한솔플라톤 아카데미, 한솔플라톤 러닝센터, 신기한나라 라운지의 시설 사업 성공 노하우를 접목했다.

한솔잉글리시클래스는 미국 초등학교에서 실제 사용하는 원서를 사용해 교재와 100% 연계한 디지털 학습으로 운영된다. 문제 풀이식 학습에서 벗어나 영미권의 현지 학습을 재현하며 스피킹(Speaking)으로 시작해 리딩(Reading)과 라이팅(Writing) 단계로 확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대표 프로그램인 ‘한솔 디킨스’는 파닉스와 생활 영어, 초등 필수 어휘 등 세분화된 단계 학습을 통해 균형 있는 실력 향상이 가능하다.

한솔잉글리시클래스는 A.I를 기반으로 해 동시간ㆍ다회원 수업 운영이 가능한 러닝시스템으로 창업 시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프랜차이즈가 아닌 한솔교육의 직영 체제로 운영되어 초기 창업비용이 전혀 없으며, 회원 모집과 관리, 다양한 사업 지원 등을 통해 안정적인 정착이 가능하다. 거기에 더해 창업 시 학습용 태블릿, 수업교구재, 홍보물품, 헤드셋 등 300만원 상당의 초도물품이 지원된다.

한편 한솔잉글리시클래스는 공부방ㆍ교습소ㆍ전문학원 등 다양한 형태로 운영될 예정이다. 한솔교육은 런칭 기념으로 선착순 100명의 창업자에게 100만원 상당의 인테리어 물품을 증정하며 매주 온ㆍ오프라인으로 열리는 사업 설명회 참석자에게는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