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예술랜드리조트에서 한국캠핑문화상품권 사용 시 최대 40% 할인

-캠핑문화상품권의 범용성 확대 통해 여수예술랜드의 다양한 체험 가능

사단법인 한국캠핑협회(총재 차병희)는 지난 10일, 전라남도의 예술랜드마크인 여수예술랜드&리조트(회장 김현철, 이하 여수예술랜드)와 영업 관련 업무 협약을 맺었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양 사는 시너지를 창출하고 레저 상권에서의 경쟁력을 확보할 방침이다. 한국캠핑협회는 캠핑문화상품권 사용처를 기존 제휴 캠핑장은 물론 관광지까지 제휴점을 확대해 범용성을 넓혔다. 이용자들의 여가 활동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관광지는 및 레저업체와도 긴밀한 제휴를 이뤄 회원사와 제휴사 상호간에 적극 협력하는 것이 이번 협약의 주요 골자다.



여수예술랜드는 국내최대 테마형 3D트릭아트 뮤지엄인 AR3D트릭아트뮤지엄을 통해 AR카메라로 가족과 연인들에게 추억 제공할 뿐만 아니라, 전망대의 마이다스 손을 통해 여수의 아름다운 바다의 일출과 일몰을 제공한다. 또한, 100m상공에서 걷는 느낌을 체험할 수 있는 오션스카이워크와 러시아 서커스단의 댄스쇼와 곡예를 감상할 수 있는 판타지아드림서커스장이 있다.



이 외에도, ▲미디어 아트 ▲익스트림 공중그네 ▲2단동굴 인피니티풀 ▲다양한 펜션 건축물 등이 있다. 최근 개장한 카페 라피끄는 기암절벽아래 바다와 바로 맞닿는 곳에 위치한 통유리 건축물로, 베이커리와 커피를 즐기면서 여수 앞바다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한편, 한국캠핑협회는 대한민국 캠핑레저 산업의 발전을 위해 설립된 비영리법인으로, 캠핑 동호인의 저변 확대, 캠핑장 및 레저시설을 운영하는 사업자들의 권익 보호, 회원 모두의 공동 이익 실현을 위해 ‘캠핑문화상품권’을 발행했다. 또한, 상품권 제휴점 확대를 통해 캠핑 고객의 편의 및 지역 레저사업의 영업 활성화를 위한 지원 사업을 진행 중이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