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자녀사랑통장 가입하고 '금쪽이 부자' 되세요"
SC제일은행이 새 학기를 맞아 자유입출금통장 ‘자녀사랑통장’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금쪽이 부자 만들기’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

금쪽이 부자 만들기 이벤트는 만 18세 이하 자녀 명의로 자녀사랑통장과 퍼스트가계적금(자유적립식, 만기 12개월 이상)에 신규 가입하고 자녀사랑통장에서 퍼스트가계적금 계좌로 월 10만원 이상 자동이체를 등록하면 꾸준한 저축을 장려하는 의미로 SC제일은행이 ‘부자 만들기 응원금’ 1만원을 자녀사랑통장으로 지급하는 것이다. 다음달 자동이체를 통해 퍼스트가계적금 계좌로 입금이 완료돼야 한다. 이벤트 조건 충족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 아이패드(1명), 2등 에어팟프로(3명), 3등 이솝 보디워시세트(5명) 등의 경품도 준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31일까지 SC제일은행 영업점에서 상품에 가입한 후 이벤트에 신청해야 한다. 배순창 SC제일은행 수신상품팀 부장은 “자녀사랑통장은 예금액이 많고 출금 횟수가 적을수록 높은 금리를 받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종합상해보험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부가혜택도 있어 자녀의 미래를 위한 목돈 마련에 적합한 상품”이라고 말했다.

자녀사랑통장은 만 18세 이하 개인고객 전용 금리우대 자유입출금통장으로 적용 금리는 매 3개월 예금 평균잔액이 △10만원 미만은 연 0.1%(이하 세전) △10만원 이상 50만원 미만 연 0.2% △50만원 이상 100만원 미만 연 0.3% △100만원 이상은 연 0.5%다. 부모가 자녀 명의 통장을 대리로 개설할 때는 가족관계 확인서류(주민등록등본 또는 가족관계증명서), 친권자의 신분증, 도장을 지참해야 한다.

이 상품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SC제일은행 인터넷 홈페이지(sc.co.kr) 또는 고객센터(1588-1599)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