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코리아(대표 김예철)의 ‘랩(LAP)’이 올해 창립 10주년을 기념해 ‘10주년 기념 트레이닝 세트’를 특별가로 출시하고, 동시에 ‘아우터 특가전’,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라인 출시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랩코리아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올해 10주년을 기념하여 지난주까지 더에이몰(자사몰) 회원가입 인증고객에게 20% 할인 이벤트와 구매 금액별 할인, 특정상품을 5천원에 제공하는 등의 소확행 이벤트를 진행했다.

랩의 자사몰인 더에이몰에서는 LAP 10주년 기념 49,000원 트레이닝 세트를 선판매하여 완판을 기록했다. 랩코리아 관계자는 “올해도 코로나19의 영향으로 홈웨어와 외출복의 경계를 허문 ‘원마일웨어’가 대세로 이어지면서 10주년 기념을 기념하여 트레이닝 세트를 좋은 가격에 기획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추가로 리오더 한 트레이닝 세트 상품은 온, 오프라인 동시에 판매 중이며 오프라인 랩 매장에서는 5만 원, 7만 원 아우터 특가전 앵콜 이벤트를 연장하여 진행하고 있다.

또한 랩은 봄 시즌을 맞아 디즈니 콜라보 제품으로 활동성과 실용성에 초점을 맞춘 캐주얼웨어를 선보일 예정이다. LAP X 미키마우스 콜렉션은 랩이 디즈니와 N년째 선보이는 콜라보레이션 시리즈이다. 밝고 즐거운 에너지를 전하는 미키마우스의 이미지를 표현한 디자인으로 미키마우스의 움직임과 표정을 위트있게 담은 그래픽 티셔츠 및 트레이닝셋업 등 다양한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LAP X 미키마우스 콜렉션 제품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전체 화보를 22일부터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이지해 보일 수 있는 캐릭터 아이템을 랩만의 감성을 더한 스타일링으로 데일리룩 코디를 제안한다. 콜렉션 제품은 3월 24일 더에이몰 프리 오픈을 시작으로 콜라보 제품 전용 10% 할인 쿠폰, 디즈니 키링 증정 등 기간한정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국 랩 오프라인매장에서는 3월 말부터 만나 볼 수 있다.

더불어 랩코리아는 패션뿐만 아니라 가방제품으로 ‘가방맛집’, ‘갓심비 가방’으로 불리며 꾸준히 관심을 얻고 있다. 최근 지속가능성이 중요한 가치로 떠오르면서 환경에 대한 관심과 착한 패션 아이템이 주목받고 있는데 이러한 가치소비에 의미를 두는 고객을 위한 라인으로 ‘두 썸띵 라인(DO SOMTEING LINE)’을 확대하여 랩 백의 지속가능 캠페인 ‘두 리사이클링(DO RECYCLING)’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출시될 가방 제품은 플라스틱 리사이클 원사를 활용하여 제작되는 가방으로 신진 일러스트레이터 샐리송(SALLYSONG) 작가와 협업 캡슐 컬렉션을 오는 5월에 공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더 자세한 사항은 제이씨패밀리의 자사몰인 더에이몰(theamall)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