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학금도 준다고? 클릭 많이 한 핫이슈 대외활동

한국경제신문에서 운영하는 공모전 및 대외활동 사이트 올콘은 홈페이지뿐만 아니라 유튜브, 각종 SNS를 통해서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오늘은 올콘에서 운영하는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 조회 수가 높은 소식을 모아서 전해드립니다.



첫 번째 소식은 오리온에서 주최하는 오리온 프렌즈 5기 모집입니다.
과자와 마케팅을 사랑하는 대한민국 거주 대학생 및 휴학생이라면 2월 7일까지 지원 가능한데요, 단, 대학원생은 지원이 불가하니 참고 바랍니다. 5인 1팀으로 진행되며, 월 개인 활동비 지급 및 실무 간접경험 및 밀착 멘토링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집니다.

다음 소식은 한국교육방송공사에서 주최하는 EBS 꿈 장학생 공모전입니다.
주위 사람들의 모범이 되고 감동을 줄 수 있는 성공적인 학습 사례를 주제로 2021학년도 수시,정시 응시생 누구나 2월 7일까지 접수 가능합니다. 대상 1,300만 원 외 총상금 9천만원이 수여되는 만큼 21학년도 수시, 정시 응시생이라면 꼭 도전해보세요!

기간 연장된 공모전도 높은 조회 수를 기록했는데요.
인천교통공사에서 주최하는 월미 바다열차 유튜브 영상 공모전입니다. 최우수상 100만원 외 총상금 290만 원이 수여되고 월미 바다열차 관련 자유주제로 5월 31일까지 누구나 지원 가능한 만큼 월미 바다열차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 공모해보시는 것도 좋은 추억이 될거같네요.

문학 공모전 중에 높은 조회수를 기록한 제11회 혼불문학상 공모전입니다.
4월 30일까지 제한 자격 없이 누구나 응모 가능하고 당선작 1편에 대해 상금 7천만 원과 당선증이 수여됩니다. 누구나 응모 가능하고 상금 규모가 큰 문학 공모전이다 보니 관심이 쏠리는건 어쩔 수 없는 거 같네요

마지막 소식은 네이버에서 주최하는 네이버 웹툰 단편.zip 공모전입니다.
최근 들어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나 영화 등이 흥행하면서 웹툰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있는데요, 소재, 주제 및 장르 제한 없이 짧고 강렬한 단편 작품으로 2월 14일까지 접수 가능합니다. 시상내역으로는 소정의 원료가 지급될 예정입니다.

진행 : 이지영 아나운서

한경닷컴 뉴스룸 allmice@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