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기술지 ‘노벨사이언스’ 매거진 주목

주식회사 고혼진리퍼블릭(대표이사 고양필)이 지난해 12월 29일 미래과학창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고혼진리퍼블릭은 미국, 유럽, 두바이 등 세계 각지에 소개되면서 K-뷰티 열풍을 이끌어 가고 있다. 국내에서는 2018 품질혁신 대상과 베스트브랜드대상을 동시에 수상하고, 2018년부터 2020년까지 3년 연속 품질혁신대상을 수상하는 등 화려한 이력으로 주목받기도 했다. 특히 최근에는 스웨덴 노벨재단에서 인정한 과학기술지 노벨사이언스 매거진에서 미래과학창의상을 수상하며 다시 한번 이목을 끌고있다.

‘고귀한 피부에 혼을 담은 진심’이라는 뜻을 담고 있는 고혼진리퍼블릭의 고혼진 화장품은 뉴트리션 크림, 뉴트리션 스킨 에센스, 마스크팩 단 세 가지 제품으로 K-뷰티를 선도하는 화장품으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고혼진 화장품에 담겨있는 RG3와 Compound-K원료는 피부 광노화 억제 효능 및 피부 주름 개선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뉴트리션 크림은 주름개선 및 미백기능을 가진 이중 기능성 영양크림으로, 사포닌 최종 대사물질 RG3와 Compound-K 를 최적의 배합으로 완성시켜 흡수율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피부의 활력을 더하며 자생을 도와 잔주름을 개선하고, 맑고 탄력 있는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뉴트리션 스킨 에센스는 엠플과 에센스의 장점만을 합친 올인원 제품이다. 피부온도 조절과 미백기능, 잡티생성 억제 및 주름 개선을 돕는 이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연꽃수, 발아황기추출물 등의 천연성분을 담아 항산화 효과를 낸다.

고혼진 화장품은 피부임상센터에서 진행한 1차 자극 인체적용 실험에서 피부 자극 지수 0.00으로 비자극 제품으로 판정받았으며,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기능성 원료를 인정받고 피부 민감도 테스트에서도 ‘매우 안전’ 등급을 받았다.

주식회사 고혼진리퍼블릭 고양필 대표이사는 “기업의 입장에서 수익을 내기보다는 고객의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삼고 있다”면서 “제품을 생산해서 파는 방식이 아닌 고객의 니즈를 제품 생산에 반영해 맞춤형 제품을 출시하여 고객 만족도와 질적인 면을 동시에 충족시키고 있다”고 전했다.

실제로 고혼진리퍼블릭은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지 않고 언택트 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가장 가까운곳에서 고객과 소통하고 고객들의 니즈를 연구해보자’는 비즈니스 목표와 ‘고객의, 고객에의한, 고객을 위한’ 고객중심 경영이념으로 제품 구입부터 제품을 사용한 후까지 1:1 전담 스킨 매니저 상담을 진행하는 등 개인의 피부 상태를 고려한 맞춤 관리를 통해 차별화를 두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