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코로나 대응, 디지털 브랜드 마케팅으로 돌파


길어지는 코로나에 이제는 포스트 코로나를 생각하지 않을 수가 없는데요. 코로나 이전과 이후는 많은 변화가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특히나 유행에 민감해야 하는 브랜드마케팅에서는 더욱 그 변화가 클 텐데요. 이에 딱 맞는 교육 과정인 포스트 코로나 대응 전략 디지털 브랜드마케팅 경영 MBA 과정이 열립니다. 10년 간 무려 500여 기업이 수료한 명품 강의입니다.

굿앤브랜드 마케팅 차송일 연구 소장님, 한경 아카데미원 권영설 원장님, 이장우그룹 대표 이장우 박사님 등 쉽게 모실 수 없는 훌륭한 강사진분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글로벌 강소 브랜드의 성공 비밀 병기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인공지능 시대와 새로운 비즈니스 생태계부터 MZ세대를 잡는 인스타그램 브랜딩 전략까지! 여러분들이 그동안 디지털 브랜드 마케팅에 대해 궁금해하셨던 모든 궁금증을 취합한 강의가 한 곳에 모입니다. 디지털 브랜드 마케팅의 A부터 Z까지 함께해보세요!

솔깃하신 분들을 위해 조금 더 말씀드리겠습니다. 수업은 브랜딩과 마케팅 실전 지식이 필요한 ceo 및 임원분들, 혹은 임직원분들, 혹은 코로나 이후 마케팅 혁신이 필요한 기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10월 8일부터 12월 17일까지 매주 목요일 저녁 7시부터 10시까지 총 11회로 강의가 구성되어 있습니다. 한국경제신문 본사 3층 한경 아카데미에서 강의가 진행된다고 합니다.

미래의 발전을 위해 현재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싶으신 분들은 꼭 한 번 수강해보시면 좋겠습니다. 브랜드마케팅, 경영혁신, 자금, 기술 4박자를 모두 갖춘 명품 강의 들으러 오세요 자세한 내용은 올마이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나운서 : 정진화


한경닷컴 뉴스룸 allmice@hankyung.com